| 공지 | 후기 게시판이 업로드 되었습니다!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| 진모바일  | 332 |
| 21 | 금액후려치는곳이니 진행하지마세요 | ㅋㅋㅋㅋㅋ | 17 |
| 20 | 금액후려치는곳이니 진행하지마세요 | ㅋㅋㅋㅋ | 4 |
| 19 | 금액후려치는곳이니 진행하지마세요 | ㅋㅋㅋㅋㅋㅋㅋ | 2 |
| 18 | 금액후려치는곳이니 진행하지마세요 | ㅋㅋㅋㅋ | 2 |
| 17 | 금액후려치는곳이니 진행하지마세요 | ㅋㅋㅋ | 3 |
| 16 | 금액후려치는곳이니 진행하지마세요 | ㅋㅋㅋㅋ | 3 |
| 15 | 싸장님싸장님~ 후기작성해달란 말에 급히 왔습니다 | 이빛나 | 10 |
| 14 | 몇일전에 진행한 안양입니다! | 풍산개 | 12 |
| 13 | 폰테크 2번째 인데 왜 여기서 안했을까 싶어요 | 열쇠지기 | 13 |
| 12 | 기사님이 수원까지 와주셨어요! | 킹갓제네럴 | 10 |
| 11 | 빠른진행 감사합니다 | 베어 | 82 |
| 10 | 아이폰출장매입 해주셨어요 | 빵빵이 | 84 |
| 9 | 이른 아침 감사합니다 [1] | 롤렉스 | 87 |
| 8 | 상품권!!! [1] | 만성비염 | 101 |
| 7 | 대전 입니다 사장님 [1] | 피아제 | 68 |
| 6 | 폰테크 찐 후기! [1] | 병아리 | 78 |
| 5 | 밤마다 걱정하며 잠을 설치곤 했습니다 [1] | 코수술 | 110 |
| 4 |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진모바일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. [1] | 아이언 | 67 |
| 3 | 사장님 덕분에 잘 해결했어요 [1] | 이명훈 | 81 |
| 2 | 감사했습니다! [1] | kim | 143 |